복면가왕 스노우볼 모자장수 스피커 앨리스 피아노맨 바이올린맨 하트여왕 토끼

Posted by 's
2016. 12. 9. 23:35 Entertain

복면가왕 스노우볼 모자장수 스피커 앨리스 피아노맨 바이올린맨 하트여왕 토끼 등 라인업 공개

 

편견을 버린 진짜 음악대결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이 새로운 8인의 복면가수를 공개했습니다.

 

오는 12월11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 1396-1회에서는 3연승에 도전하는 '뜨거운 심장 양철로봇'과 그의 기록을 저지하기 위해 나선 8인의 실력파 복면가수들이 등장하는데요.

 

 

드디어 나타났다

 

이날 맞붙는 복면가수들의 라인업은

 

복면가왕 내 안에 첫눈 있다 스노우볼 VS 복면가왕 동네방네 스피커

 

복면가왕 조율하고 가실게요! 바이올린맨 VS 복면가왕 도레미파솔로시죠 피아노맨

 

복면가왕 시간을 달리는 토끼 VS 복면가왕 수상한 모자장수

 

복면가왕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VS 복면가왕 하트다 하트여왕

 

이 대결을 펼칩니다.

 

예고 영상 캡처 MBC 제공 - 사진

 

이상한 나라의

이상한 캐릭터 총출동

 

 

특히 이날 방송에서 가왕 양철로봇은 "분위기 있는 노래 준비했다", "들으시면서 힐링하시길 바란다"며 3연승을 향한 포부를 밝혀 가왕방어전 무대를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인데요.

 

역대 가왕들은 '가왕 다이어트'라는 말이 생길정도로 가왕전에 대한 부담감으로 체중감소를 호소했지만 양철로봇은 오히려 가왕이 된 후 체중이 증가했다고 전해져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가왕을 스스로 춤추게 하는

마법같은 움직임

 

 

표를 갈구하는 계획적 스텝

 

환상의 호흡은 물론 막상막하의 실력으로 연예인 판정단들의 선택장애를 불러일으킨 두 복면가수의 정체 또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데요.

 

 

한표줍쇼

 

엇갈린 트와이스 쯔위와 나연이 서로 상반된 의견으로 충돌 했다는 "너무해! 너무해!"사건의 전말과 연예인 판정단 의견 대분열로 '남자다' '여자다' 혼란을 야기한 복면가수는 누구일지 벌써부터 방송에의 기대감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상한 나라에서 길을 잃은 듯

 

한편, 복면가왕 스노우볼 대 복면가왕 스피커 복면가왕 바이올린맨 대 피아노맨 복면캠프 토끼 대 복면가왕 모자장수 복면가왕 앨리스 대 복면가왕 하트여왕 이 새롭게 등장하는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은 오는 12월11일 오후 4시 50분 MBC를 통해 방송되는데요.

 

 

패닉상태

대혼란에 빠진 판정단

 

 

12월11일(일) 오후 4시50분

왕좌를 향한 모험이 시작됩니다

 

과연 누가 듀엣곡 대결에서 승리해 '감성 끝판왕' 영혼을 담은 소울 보이스 '뜨거운 심장 양철로봇'의 자리를 위협할 수 있을지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