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스 일라이 부인 사진

Posted by 's
2016. 8. 25. 11:45 Entertain

유키스 일라이 부인 사진

 

'백년손님' 일라이 출연 소식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유키스의 일라이가 11살 연상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면서 일라이 결혼 및 국적등 레이싱 모델 출신 유키스 일라이 부인 사진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일라이는 11살 연상의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일라이는 지난 2014년 6월, 레이싱 모델 출신인 아내와 혼인신고를 한 사실에 이어 지난 6월 득남 소식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바 있습니다.

 

 

일라이는 지난해 12월 지금의 아내와 혼인신고를 한 사실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밝히기도 했는데요.

 

당시 일라이는 비밀리에 결혼한 사실을 공개한데 이어 "내 손가락의 반지를 보고 여자친구가 있다는 걸 알고 있었을 것이다. 우리는 함께한 지 5년이나 됐다. 2014년 6월 혼인신고를 했고, 곧 태어날 아기와 함께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있다"고 근황을 알렸습니다.

 

유키스 일라이 부인 사진 - 일라이 인스타그램

 

이어 "아내는 임신 3개월이고 나는 내년 여름에 아빠가 된다. 결혼식은 빠른 시일 내 올릴 것"이라고 전했는데요.

 

 

일라이는 끝으로 "여러분들이 놀랄 수 있지만 아셔야 한다고 생각했다. 배신감을 느낀다면 사과드리고 유키스를 더 이상 응원하지 않는다 해도 이해하겠다"라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그는 "자동차 모임에서 아내를 처음 만났다. 처음 보자마자 이상형이라 고백을 했지만 아내는 내게 전혀 관심이 없었다"며 말문을 열었는데요.

 

이어 "1년 동안 쫓아다니며 대시했지만 아내가 튕기며 받아들여주지 않았다. 하지만 꾸준히, 그리고 진지하게 고백해 결국 아내의 마음을 얻어냈다"며 "너무 사랑한 나머지 혼인 신고를 먼저 했고 지금은 아이까지 낳아 잘 살고 있다"고 말해 시선을 모았습니다.

 

 

일라이는 "처음 보자마자 이상형이라 고백을 했는데 아내는 내게 전혀 관심이 없었다"며 "1년 동안 쫓아다니며 대시했지만 아내가 튕기며 받아주지 않았다"고 설명했는데요.

 

 

그러면서 "꾸준하고 진지하게 고백해 마음을 얻었다"며 "너무 사랑한 나머지 혼인 신고를 먼저 했다. 현재는 아들 낳아 잘살고 있다"고 수줍게 말했습니다.

 

 

특히 그는 "결혼 후 소녀 팬들이 많이 떠나갔다. 대신 임산부 팬들이 많이 생겼다"면서 "팬들에게 받는 선물도 극명하게 달라졌다. 원래는 옷이나 신발 같은 것들을 많이 선물 받았는데 요새는 아기 옷, 공갈 젖꼭지, 손 싸개 같은 것들을 받는다"고 말해 좌중을 폭소케했는데요.

 

 

또 일라이는 "아내가 11세 연상이지만 여전히 또래처럼 보인다"며 아내 바보의 면모를 보이며 "아내가 경제 관리도 '다 하시고' 요리도 '잘 하신다'"라고 극존칭을 쓰는 모습으로 주목받았습니다.

 

 

일라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꾸준히 아들과 관련된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는데요.

 

 

최근 그는 아들의 손과 발, 그리고 자신의 손가락을 잡고 있는 아들의 손, 끝으로 자신의 품에 안긴 아들의 사진까지 총 네 장의 사진을 공개해 관심을 끌었습니다.

 

 

일라이는 지난 2008년 유키스 미니 1집 앨범 'New Generation'으로 데뷔한 뒤 '만만하니', '끼부리지마' 등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는데요.

 

 

그는 그해 제5회 아시아송페스티벌 아시아 신인가수상을 수상했으며 2011년에는 대만 채널V 아시아 유망주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2012년 문화관광부장관 한류특별공로상을 수상했으며 2013년에는 유키스의 멤버 에이케이, 케빈 등과 함께 그룹 유비트로 무대에 올라 눈길을 모았는데요.

 

유키스 일라이 프로필 포털사이트 캡처 - 사진

 

프로필에 따르면 유키스 일라이 나이 1991년 3월 13일 만 25세, 유키스 일라이 국적 미국 출신으로 유키스에서 랩을 담당했으며 연기자로서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일라이는 지난해 12월 방송된 TV조선 16부작 드라마스페셜 '오직 하나뿐인 그대'에서 각각 5인조 아이돌 그룹 펜타곤의 분위기 메이커이자 자유분방한 성격의 케이 역으로 연기 데뷔도 한 바 있는데요.

 

 

특히 유키스는 2013년 연예계 활동 중단을 선언한 전 멤버 동호가 지난 11월 28일 만 21세의 나이로 1살 연상의 신부와 결혼식을 올려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한편, 일라이는 오는 25일 방송 예정인 SBS '백년손님'에 출연해 아내와의 첫 만남부터 출산까지 결혼 스토리를 가감없이 공개할 예정이라고 해 벌써부터 방송에의 기대감이 급증하고 있는데요.

 

백년손님 유키스 일라이 SBS 제공 - 사진

 

일라이가 출연하는 '백년손님'은 25일 밤 11시10분에 방송됩니다.

 

'Entertain'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한석 부인 박선영  (0) 2016.08.26
안재욱 최현주 나이차이  (0) 2016.08.25
이창훈 아내 김미정 직업  (0) 2016.08.24
김고은 신하균 나이차이  (0) 2016.08.24
정시아 딸 백서우 미모  (0) 2016.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