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김신영 출연

Posted by 's
2016. 7. 16. 18:17 Entertain

아는 형님 김신영 출연

 

아는 형님 김신영 출연으로 화제인 가운데, 개그우먼 김신영이 최근 찌라시에 대한 심경을 밝히는 한편 자신을 걱정해준 이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지난 13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 김신영은 청취자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는데요.

 

 

오싹한 기운이 감도는 형님학교

 

당시 방송에서 김신영은 청취자들의 힘내라는 문자에 "걱정해줘서 감사하다. 여러분 덕에 웃고, 목소리에 파이팅이 넘친다"고 고마움을 표현했습니다.

 

김신영 아는 형님 예고 영상 화면 캡처 JTBC 제공 - 사진

 

그때 그들을 잧아 온 생명체

 

 

또 김신영은 "가족 분들이 '날 이만큼 생각해주는구나'라는 생각에 오히려 힐링 됐다. 정말 감사하다"고 덧붙였는데요.

 

앞서 김신영 찌라시 관련 온라인 상에는 일명 '김신영 영상'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유포되었습니다.

 

 

혼비백산

 

이에 김신영은 "최근 나와 관련된 루머가 떠도는 것으로 안다. 내게 전달된 영상만 16건이 넘는다"라면서 "내 이름을 치면 연관검색어로도 뜨더라. 모두가 알듯이 난 그런 걸 찍을 일이 없다. 외로운사람"이라고 지난 12일 라디오를 통해 해명한 바 있는데요.

 

 

홍일점 김신영

 

 

몽고반점 아니냐?

 

또한 "나를 오해하면서 뜻하지 않게 영상 속 주인공에게 피해가 되지 않길 바란다"며 "동네마다 나하고 닮은꼴은 남녀를 불문하고 많다. 두 명씩은 있다. 영상 속 인물은 내가 아니다"라고 재차 강조했습니다.

 

 

앞니 조심해

 

 

이런 女전학생은 처음!

 

한편, JTBC '아는 형님' 측이 공개한 예고편에 따르면 이번 주 게스트는 방송인 전현무와 김신영으로 공개된 예고편에서 김신영은 "홍일점 김신영이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는데요.

 

 

깐데 또 까고

 

그러자 김희철은 "몽고반점이냐"고 되물었고, 이를 들은 김신영은 "조심해. 앞니 조심해"라고 말해 김희철을 놀라게 했습니다.

 

 

웃긴데 더 웃긴다!

 

 

형님 반격!

니가썬와이얼래싼삼모하!

 

김신영은 배우 이계인 성대모사와 같은 다양한 개인기를 선보였고, 이수근과 엉터리 중국어를 주고받는 등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는데요.

 

 

푸하하하하

 

 

수근마저 한줌 웃음 신세!

 

김신영 출연으로 핵폭탄급 웃음을 예고한 '아는 형님'은 이날 16일 토요일 오후 11시 JTBC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