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르미 그린 달빛 웹소설 결말

Posted by 's
2016. 8. 22. 22:43 Entertain

구르미 그린 달빛 웹소설 결말

 

구르미 그린 달빛 원작이 웹소설로 알려진 가운데, 구르미 그린 달빛 웹소설 결말 또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18부작 월화 드라마로 김성윤, 백상훈 PD가 연출을 김민정, 임예진 작가가 극본을 맡는데요.

 

 

남자 주인공 이영 역에는 떠오르는 대세 배우 박보검이 여자 주인공 홍라온 역에는 아역 배우 출신으로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김유정이 낙점되어 연기를 펼칩니다.

 

구르미 그린 달빛 네이버 웹소설 제공 - 사진

 

 

 

효명세자를 모티브로 한 궁중 로맨스 드라마로, 제목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구름은 백성을 달빛은 군주를 은유한 것으로 백성의 뜻으로 그려낸 군주라는 의미를 담고있는데요.

 

지금부터 구르미 그린 달빛 스포 주의

 

원작소설에서는 홍라온이 홍경래의 혈육이며 이로 인해 역적으로 몰리는 전개가 펼쳐집니다.

 

구르미 그린 달빛 인물관계도 - 사진

 

이는 실제 역사와 비교할 때 '구르미 그린 달빛'이 비극적인 결말을 맞이할 수도 있다는 예상을 가능케 만들고 있는데요.

 

구르미 그린 달빛 포스터 KBS 2TV 제공 - 사진

 

실제 역사에서는 이영의 모델인 효명세자가 22세라는 젊은 나이에 요절하며 외척인 안동 김씨 일가에게 독살을 당했다는 의혹이 있습니다.

 

 

물론 윤이수 작가의 '구르미 그린 달빛'은 실제 역사의 전개대로라면 비극으로 끝나는 것이 분명한 이 이야기에 작가적 상상력을 덧붙여 해피엔딩으로 끝을 맺었는데요.

 

 

그리고 실제 역사와 다른 이 극적인 결말의 전개에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이 바로 홍라온이 민란을 일으킨 홍경래의 딸이라는 것과 왕세자인 이영이 조선시대라는 신분제 사회의 틀에서는 도저히 성사될 수 없는 사랑을 했다는 것이 열쇠가 될 듯 합니다.

 

'Entertai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시아 딸 백서우 미모  (0) 2016.08.24
엄태웅 고소녀 사기죄 구속  (0) 2016.08.23
한보름 이홍기 열애?  (0) 2016.08.22
지상렬 주량 소주 24병의 진실  (0) 2016.08.22
오연서 김주현 동국대 연영과  (0) 2016.08.22